경영활동 및 사회공헌활동

[경영활동] 나라사랑 해군사관학교 방문 행사
조회수 : 1979|글쓴이 : HM 관리자|등록일 : 2017-04-13
2017073114030725725.jpg
서울지방협회 부회장이자 (주)희명공사 손석호 대표는 독도경비대 위문품 전달, 백령도 해병 제6여단 위문금 전달, 해군 제2함대 위문금 전달, 동해 합작소 위문품 전달 등 나라사랑 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올해에는 군의 높은 사기와 충정어린 정신을 인지하고자 지난 4월 13일 해군사관학교(이하 해사)를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이신재 회장 외 탁재용 고문과 서울지방협회장을 역임한 이정만, 이상복 고문 등 협회 임원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 총 24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학교장 정안호 제독 등의 환대를 받으며 해사 내 박물관, 기숙사 등 각종 시설을 돌아보고 애국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이 행사를 준비한 이신재 회장은 “바다를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한다는 격언이 있는데, 올해에는 협회 여러 임원분들 모시고 우리나라의 바다를 철통으로 지킬 뿐 아니라 대양 해군으로 발전하고 있는 해군의 최정예 해군장교를 양성하는 해군사관학교를 방문 하게 되었다. 앞으로도 이런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협회 홍보 및 나라사랑 운동에 앞장서고자 한다.” 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습니다.

서울지방협회에서는 매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경비업 종사자들의 자부심과 의무감 고취를 위해 해외보다는 국내 군부대 방문, 내수시장 살리기 활동 등의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출처 : 한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